생활정보
현대카드에서 3000원씩 빠져나가는 개인안심정보서비스 해지하기
리무진하이
2021. 12. 27. 20:30
728x90
반응형
현대카드에서 3000원씩 빠져나가는 개인안심정보서비스 해지
현대카드의 카드 사용 내역서에 매달 3000원씩 빠져나가는 돈이 있었습니다.
개인 안심 정보서비스 일반형이라는 항목입니다. 언제 가입했는지도 기억이 안 납니다. 그냥 무심코 확인 안 하고 있었는데 지금까지 매달 계속 돈이 나가고 있었습니다.
개인 안심 정보서비스 일반형에 대한 소개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hyundaicard.com/cpa/ce/CPACE0201_01.hc
현대카드
신규 가입 중단 상품으로 해지 후 재가입 불가
www.hyundaicard.com
이 서비스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앱에서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1) 현대카드 앱에 로그인을 합니다.
2) 그림의 화살표 표시부를 클릭합니다.
3) 스크롤을 계속 내려서 케어 안심서비스 항목으로 가서 케어서비스를 클릭합니다.
4) 개인정보안심서비스를 클릭합니다.
5) 스크롤을 내려서 맨 마지막의 서비스 해지를 클릭합니다.
6) 해지를 신청하는 사유창이 나오면 해지를 신청하는 사유를 선택하고 해지버튼을 클릭한다.
7)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해지완료 문자가 옵니다. 그러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위 방법으로 하기가 번거롭다면 전화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588-3488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화연결 후 개인정보안심서비스 해지한다고 하면 해지해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